Pink Bow Tie
  • ESFJ 50 문답
  • 2021. 10. 24. 01:52

  • 1. 내 이상형 중 특이한 조건을 말해보자면?
    장발

    2. 살면서 놓쳤던 인연 중에 한 명을 다시 잡을 수 있다면 누굴 잡을 것인지?
    유치원 때 가장 친했고 몸이 약하던 친구 잘 지내는지 걱정돼고 궁금해서

    3. 내가 태어나서 가장 열정적으로 배운 것은?
    발레

    4. 내가 좋아하는 계절과 시간대는?
    겨울과 열한 시와 자정 사이

    5. 지금 가고 싶은 여행지는 어디?
    호주, 프랑스, 부다페스트

    6. 내가 이유없이 좋아하는 단어가 있다면 무엇?
    윤슬

    7. 내가 가장 자주 쓴 유행어는?


    8. 주변 사람을 덕질해 본 적이 있는지?
    없는 것 같다

    9. 내 생각에 내가 가장 예뻤던 시기는?
    스무 살 때

    10. 나는 몰랐지만 남이 말해줘서 알게된 나의 특징은 무엇이 있는지?
    피곤하면 코를 고롱고롱 곤다

    11. 내가 빠지지 않고 하는 하루의 일과중 가장 특이한 행동은?
    소리내면서 기지개

    12. 우울할 때 하는 행동은? (구체적으로)
    노래 들으면서 침대에 누워 있거나 카페 가서 커피 마시기 또는 친구 만나기

    13. 내가 유튜브에서 찾아보는 영상들은 주로 어떤 종류?
    플레이 리스트와 아따맘마 같은 고전 애니메이션

    14. 핸드폰에서 자주 하는 어플 세 가지는?
    카톡, 트위터, 다음 카페

    15. 내가 꾸준히 모으는 물건은?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괜찮다)
    티켓

    16. 나는 나 자신을 많이 알고 나 자신과 친하다고 생각하는가?
    당연하지

    17. 내가 원하는 내 인생의 마무리는?
    죽고 싶을 때 아프지 않고 엄마 아빠랑 동시에 아름답게 죽고 싶다

    18. 삶의 질을 높여준 제품 2개를 꼽아보자면?
    에어팟 후불 교통 카드

    19. 절대 잊지 못할 나쁜 놈은?
    겉모습만 보고 욕하던 남자애들

    20. 인상 깊었던 생일은?
    스물 셋 생일

    21. 살면서 고친 버릇이나 성격은?
    어렸을 때 굉장히 소심했는데 중학교 들어가면서 활발한 성격으로 변한 것 같다

    22. 아직도 기억하고 있는 꿈은?
    다이어트 중에 뷔페 가는 꿈을 꿨는데 꿈에서도 안 먹었다 그게 기억나네

    23. 좋아하시는 시의 제목은?
    키스2

    24. 가장 최근에 읽은 책은?
    니체의 말

    25. 내가 가장 열렬하게 덕질했던 대상은?
    빅뱅...

    26. 가족을 제외하고 내 인생에 가장 영향력 있던 사람은?
    스티브 잡스?

    27. 잘한다고 자부하는 요리 한 가지는 무엇?
    파스타

    28. 조건 없이 아주 사소한 초능력 한개를 가질 수 있다면 어떤 초능력을 가질 것인가? (타인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초능력은 가질 수 없다)
    순간이동

    29. 나만 가지고 있을 만한 자신의 특징은?
    음 앞머리 자라는 부분에 점이 있는데 아빠 등 뒤에 있는 점이랑 똑같이 생겼어 앞머리 내리고 다녀서 거의 다 모르는데 가끔 미용실 가서 염색하면 뭐 묻은 줄 아는 분도 계셔서 이건 나만 가지고 있는 특징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아

    30. 특이하고 사소한 장점을 자랑해본다면?
    유머 감각?

    31. 나의 인생의 멘토 혹은 워너비는?
    김연경 선수

    32. 내가 좋아하는 글귀나 노래 가사는?
    누구나 조금씩은 틀려
    완벽한 사람은 없어

    나는 알지도 못한 채 태어나 날 만났고
    내가 짓지도 않은 이 이름으로 불렸네
    걷고 말하고 배우고 난 후로 난 좀 변했고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33. 내 화장의 분위기는 어떤 느낌?
    자연스러운 느낌 블러셔를 좋아한다

    34. 나와 닮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는? (얼굴 혹은 성격)
    백설공주, 원피스 나미 인터넷에 엣프제 쳐서 나왔다

    35. 장래희망이나 직업 말고 내가 원하는, 살면서 꼭 이루고 싶다고 생각하는 꿈은?
    카페나 꽃집 독립서점 차리기 글쓰기 클래스 운영하기

    36. 집에 방이 하나 더 생긴다면 무엇을 하는 장소로 만들고 싶은지?
    악세서리 만드는 방

    37. 유튜버가 된다면 올리고 싶은 컨텐츠는?
    playlist

    38. 내가 자주하는 상상은?
    딱히 없는 듯

    39. 삶에서 가장 설레였던 인상깊은 추억은?
    초등학교 때 소풍 가기 전날 새벽에 일어나 김밥 싸던 엄마와 옆에서 김밥 먹던 시간이 가장 설레였던 것 같아

    40. 내가 좋아하는 외국어는?
    일본어와 영어

    41. 내 현재 능력과는 상관 없이 하고 싶은 직업이 있다면?
    플로리스트

    42. 나의 하루 일과 중 가장 귀찮은 것은?
    독서

    43. 내가 멋지다고 생각하는 능력은?
    책임감 있게 맡은 일 끝내는 것

    44. 다시 돌아가서 싸우고 싶은 순간은?
    없다 할 말은 하는 성격이라서 그런가

    45. 이제까지 본 글 중에 인상 깊은 글은?
    재능에 대한 이슬아 작가의 글과 쇼코의 미소

    46. 자신이 계산 기준으로 삼는 물건은?
    음 모르겠다 천 원짜리 물건이려나

    47. 나에게 있다고 믿고 있는 초능력은?
    독심술? 개소리다

    48. 나를 2가지 단어로 표현해보면?
    퍼니 폼생폼사

    49. 내 인생을 3가지 단어로 표현해보면?
    직진 달리기 재미

    50. 50문 50답을 하며 느낀 것은?
    킬링 타임용으로 즐거웠다

    COMMENT